#Choose Your Style

타이드랜즈. 파도가 넘실대는 곳. 그곳에 가면 다양한 모습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손떼 묻은 오래된 것들부터 편리한 최근의 문물들까지. 1970년대 수제화에 기반을 둔 타이드랜즈 보트슈즈도 이런 다양함을 어우릅니다.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이고 스타일리시합니다. 빈티지의 완성을 보여준달까요.

타이드랜즈 보트슈즈는 단지 여가를 위한 아이템이 아닙니다. 고유의 스타일과 특징들로 일상생활과 놀이, 모든 부분을 커버합니다. 70년대부터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진화하며 함께 해온 아이템에는 이유가 있겠지요.

여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여름을 위해 준비해온 옷들과 함께 타이드랜즈 슈즈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지금 이 순간들을 놓치지 마세요.

Kristopher 일러스트레이터

크리스토퍼는 창의적이고 정교한 스케치를 통해서 그만의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세상의 모습을 전달합니다.

"타이드랜즈는 LWG 실버등급의 프리미엄 가죽을 사용하고 핸드메이드 기법의 스티칭을 살린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 아이템입니다. 가죽 신발끈은 절대 끊어지지 않으며 풋베드 또한 가죽이어서 신는 자체로 탁월한 장인정신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Pato 서퍼/모델

파토는 자신 앞에 놓인 모든 길과 모험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삶을 최대한으로 살아갑니다.

"센서플렉스 아웃솔 덕분에 모든 발걸음이 역동적이고 유연합니다. 움직임이 곧 삶인 저에게 참 매력적이죠. 타이드랜즈가 선사하는 균형감과 민첩성, 안정성을 경험해보세요."

타이드랜즈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