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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R LEGACY.
THEIR VISION.

1973년 설립 이래 팀버랜드는 언제나 남들과는 다른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왔습니다. 또한 혁신적인 방수 부츠에서 시그니처인 4줄 스티치에 이르는 고유한 부츠 문화를 구축했습니다. 디자인과 혁신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팀버랜드는 브랜드의 아이콘과 유산을 재창조하기 위해 미래 제작자들을 초대했습니다. 이들의 대담하고 혁신적인 시각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은 새로운 미래를 여는 촉매가 될 것입니다.

이제 과거의 유산이 새로운 미래로 재탄생합니다.

디자인과 혁신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팀버랜드는 브랜드의 아이콘과 유산을 재창조하기 위해 미래 제작자들을 초대했습니다. 이들의 대담하고 혁신적인 시각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은 새로운 미래를 여는 촉매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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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지널 팀버랜드® 부츠
– 평범한 시작에서 대담한 디자인으로.

옐로부츠로 잘 알려진 오리지널 팀버랜드® 부츠는 혁신을 기반으로 합니다. 신발 제작자 나단 슈왈츠(Nathan Swartz)가 뉴잉글랜드의 혹독한 겨울 날씨를 견디도록 만든 이 제품은 신발 시장의 판도를 바꾸어 놨습니다. 팀버랜드는 오리지널 부츠 탄생 50주년을 맞아 6명의 미래 제작자와 함께 팀버랜드의 유산을 이들의 고유한 비전으로 재해석한 팀버랜드® 프리미엄 6인치 부츠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오리지널 팀버랜드® 부츠
– 평범한 시작에서 대담한 디자인으로.

팀버랜드는 전설적인 오리지널 부츠 탄생 50주년을 맞아 6명의 미래 제작자와 함께 팀버랜드의 유산을 이들의 고유한 비전으로 재해석한 팀버랜드® 프리미엄 6인치 부츠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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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롯(CLOT)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에디슨 첸(Edison Chen)은 패션, 예술, 음악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접근법을 바탕으로 중국의 전통을 현대적인 스트리트웨어에 녹여 냅니다.

“지구에 대한 사랑을 바탕으로 보다 현명한 제품 생산 방식을 고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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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콜드월(A-Cold-Wall)*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사무엘 로스(Samuel Ross)는 소재 연구 및 혁신에 대한 창의적인 접근법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디자이너입니다.

“팀버랜드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원단, 실루엣, 소재 및 비율 측면에서 Future73 캡슐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바를 결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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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을 디자이너이자 기술자로 소개하는 네덜란드의 제품 디자이너 수젠 오우드 헹겔(Suzanne Oude Hengel)은 전통 니트 공예에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접근법을 도입했습니다.

“팀버랜드의 기본을 유지하되 전혀 예상치 못한 스타일을 창조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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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루클린의 현대 예술가인 니나 샤넬 애브니(Nina Chanel Abney)는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의 문화, 표현 및 정치를 포착하는 대담하고 독특한 시각으로 유명합니다.

“하이킹을 즐기는 스타일리시한 도시인이라는 콘셉트가 컬렉션의 토대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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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업에서 패션 디자인, 레스토랑 운영에 이르기까지 움베르토 레온(Humberto Leon)은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 창의적인 선구자입니다.

“캡슐을 디자인하면서 계속 염두에 둔 것은 어떻게 팀버랜드 제품처럼 오랜 시간이 지나도 튼튼한 제품을 만들 수 있을까? 내가 지금 만들고 있는 제품이 앞으로 50년 이상을 견딜 수 있을까? 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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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토퍼 래번(Christopher Raeburn)은 잉여 원단과 의류를 혁신적이고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재가공해 남성복, 여성복 및 액세서리로 재탄생시키는 것으로 유명한 영국의 패션 디자이너입니다.

“단일 섬유를 사용하고 되도록이면 천연 소재로 제작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또한 이번 캡슐은 제품의 수명이 다하면 재활용할 수 있도록 분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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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NEXT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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